본문 바로가기

기사 페이지

마블 '샹치' 배우도 "SOO GOOOD"…방탄소년단 정국 '수준급 복싱 실력' 감탄

텐아시아 2022.01.15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복싱 영상에 마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에 출연한 배우가 진한 애정을 보이며 이목을 끌었다.

지난 11일 정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렵다ㅜ' 라는 글과 함께 복싱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에는 정국이 트레이너와 함께 복싱 연습에 한껏 집중하고 있다.

정국은 파워풀한 에너지와 강력한 스피드의 펀치를 보여주면서 수준급 복싱 실력을 뽐내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안겼다.

특히, 2019년부터 복싱 연습 영상을 꾸준히 공유해 온 정국은 앞 전보다 더욱 발전된 실력을 보여주면서 남다른 열정을 느끼게 했다.
텐아시아


이에 마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에 출연한 할리우드 배우 '앤디 르'(Andy Le)가 정국의 복싱 영상에 호감을 표했다.

'앤디 르'는 정국의 트레이너가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어렵다ㅜ' 영상에 "SOO GOOOD!!"(너무 좋아!!) 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격한 애정과 감탄을 드러냈다.

또 무술 장인으로 알려진 '앤드 르'는 정국의 열정을 응원하는 듯 불꽃과 복싱 글러브 이모티콘도 남기며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도 안겼다.

이를 본 팬들은 "와 샹치 배우님 정국이 복싱 실력에 완전 감탄하시네" "대문자랑 느낌표 ㅎㅎ 격하게 애정 표현하셨다" "무술하시는 배우님도 감탄하는 정국이 복싱 실력!! 대단한가봐 역시 찐이야" "정구기 실력 이번에 나도 놀람 복싱 천재만재" "우리 복싱 강아지 무예가이기도 한 샹치 배우님한테 극찬받아써 꾹부심 뿜뿜"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11일 브라질 최대 소매 체인 중 하나인 '캐사바히아'(casasbahia)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는 자체 캐릭터 CB를 앞세워 "나에게 영감을 준 전정국" 이라는 글로 정국의 복싱 영상에 대한 관심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텐아시아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함께 본 기사